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
제주 출신 공필화가 이미선이 9일부터 16일까지 김만덕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인전 ‘치유의 정원-바다를 건너는 나비’를 개최한다.
화가에게 14번째 개인전으로 남을 이번 전시는 세 가지 소주제로 신작 25점을 소개한다. 바다 1000km를 건너는 제주왕나비에 영감을 얻은 ‘나비 시리즈’, 건강과 행복을 석탑에 염원하는 ‘기원’, 법정스님의 나무 의자에 영적 고요의 기운을 담아낸 ‘맑고 향기롭게’ 등이다.
그는 화법 ‘공필화’는 중국에서 익혔다. 비단 위에 가는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대상물을 정교하게 그리는 궁중 회화 기법이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수십 차례 선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여기에 작가는 명상적 평온을 화폭에 담아내는 자세로 작업에 임하고 있어, 자신 만의 맑고 깊은 매력을 장점으로 평가받는다.
이미선 화가는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암울한 관객들에게 제 작품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평안을 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림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피안에 있는 기분으로 영혼에 잔잔한 안정감이 전해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선 화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와 중국 노신미술대학 대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국내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가졌으며, 중국 북경과 양주에서도 초대전을 열었다.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제주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 등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쉰다.
그림=이미선. ⓒ제주의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