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제주를 살리는 선거대책위원회는 주말, 도내 전역에서 총력 유세전을 펼치며 도민들에게 윤석열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고 26일 밝혔다.

제주선대위는 공식선거운동 두 번째 주말을 맞은 이날 시내 주요 교차로에서 유세차량과 유세단을 동원, 거리인사와 게릴라 유세활동을 펼쳤다.

도민선대위원장과 공동선대위원장, 본부장단 등 선대위 지도부는 제주시 보건소사거리와 무수천사거리, 번영로와 연북로 교차로, 서귀포시 중앙로터리 등에서 거리 인사로 유세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제주시 노형동 중심가와 광양사거리, 중앙여고사거리, 서귀포시 대정읍 일대에서 지방선거 출마예정자들이 연설원으로 참여한 게릴라 유세와 집중유세를 벌였다.

제주선대위는 “제주사랑이 남다른 윤석열 후보는 우리 제주가 세계의 보석이라며 제주의 지속가능한 미래와 번영을 약속했다”며 “도민들의 자존감을 되찾고 희망과 행복이 넘치는 제주를 반드시 만들어 줄 윤석열 후보와 함께 새 역사를 만들자”고 말했다.

27일에는 국민의힘 중앙당 차원에서 지원 유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정미경 최고위원과 김용태 청년 최고위원이 제주시민속오일장과 동문시장을 찾아 유세에 나선다. 다음 날인 27일에는 나경원 전 원내대표가 제주를 찾아 유세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