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27일 와인위드퍼니 17번째 행사가 진행되는 야간카페
오라관광에서는 제주그랜드호텔과 오라컨트리클럽의 다양한 서비스를 저렴한 연회비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조이클럽회원들을 위한 '더블조이클럽'의 날을 마련한다.

24일 오라컨트리클럽 동·서코스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더블조이클럽회원을 대상으로 성적이 우수한 고객들에게 시상 및 골프장 특별 회원 입장권과 제주그랜드호텔 객실 무료 숙박권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 당일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제주그랜드호텔 부페 50% 할인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27일 저녁 7시에 제주그랜드호텔 2층 야간카페에서는 와인애호가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3만5000원으로 상큼한 과일맛이 강한 대표적인 캘리포니아 와인이라 할 수 있는 베어풋 와인 3종을 해산물·오겹살 즉석 숯불구이 및 다양한 부페로 맛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입장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제주그랜드호텔 무료 숙박권 및 오라칸트리클럽 주중 무료 이용권, 제주그랜드호텔 부페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또 오라관광 창사30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2개월간에 걸쳐 '사진찍고, 경품타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자는 제주그랜드호텔 투숙객으로 내국인에 한하며 호텔과 골프장의 아름다운 모습을 디지털 카메라나 핸드폰 카메라를 이용해 촬영 후 체크인시 호텔 프론트에서 발급하는 응모번호를 통해 홈페이지(http://www.grand.co.kr)에 접속 후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월초 당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발표되며 벽걸이TV, 노트북, 김치냉장고 및 객실 무료 숙박권과 골프장 무료 이용권을 비롯한 300여건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문의 : 064-747-4900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