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복단 계장 (사진 좌), 장은아 주임(사진 우)
 
서귀포시축협 대정지소의 '이복단 계장'과 남원농협의 '장은아 주임'이 2007년 3/4분기 농협 '맵시스타'로 선정됐다.

농협은 "전국에 있는 지역농협을 대상으로 친절 서비스평가를 실시한 결과 이 두사람이 가장 친절한 직원인 '맵시스타'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농협은 "이번에 선정된'이복단 계장'은 농협홈페이지와 고객엽서 등에서 고객들로 부터 친절에 대한 감사의 내용이 많았으며 그 동안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상담과 각종 정보동향 제공 등 농업사랑 고객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등 다른 직원들의 모범이 되어 선정되었고 '장은아 주임'은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로 고객을 응대하고 동료 직원과의 화합과 사무실 주변 환경정리에 앞장서는 등 고객서비스에 남다른 열의가 돋보여 '맵시스타'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농협은 매분기별로 고객의견엽서 등의 방법을 통해 후보자를 추천받고 암행방문 등으로 엄정하게 평가하여 전국에 있는 지역농협에서 가장 친절한 직원 30명을 '맵시스타'로 선발하고 있다.

농협은 또 분기별 선정자들을 대상으로 다시 연도말 종합평가를 벌여 그해 가장 우수한 '맵시스타' 30명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으며 이번에 선정된 맵시스타에게는 중앙회장 포상과 함께 연도말 '연도대상' 후보 자격이 주어지게 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