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임원추천위원회는 임기만료 예정인 비상임 임원(이사ㆍ감사)에 대해 3월29일까지 진흥원 운영에 필요한 전문성과 경영능력을 갖춘 후보자를 공개모집 한다고 15일 밝혔다.

공모 직위 및 인원은 비상임 이사 5명, 비상임 감사 1명으로 임기는 2년이다. 

비상임 이사는 재단운영 관련 주요사항에 대한 안건을 심의ㆍ의결하고, 비상임 감사는 재단의 재산상황 및 회계감사 등의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응모자격으로는 지방자치단체 출자ㆍ출연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분야 별 자격요건 가운데 어느 하나에 해당되면 지원 가능하다.
 
(재)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임원추천위원회는 공개모집을 통해 후보자를 투명하게 모집하고, 해당 직위에 적합한 후보자를 서류심사를 통해 공정하게 평가하여 추천 할 예정이다. 

자격요건 및 접수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재)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홈페이지(https://jiles.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영지원부(☏726-9971)로 문의하면 된다.

(재)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임원추천위원회는 “진흥원을 이끌어 갈 전문성과 역량을 지닌 다양한 분야의 명망 있는 분들의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