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농업농촌6차산업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제주6차산업 순회 역량강화 제2차 교육을 실시하며, 오는 29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제주농업농촌6차산업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제주6차산업 순회 역량강화 제2차 교육을 실시하며, 오는 29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제주농업농촌6차산업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제주6차산업 순회 역량강화 제2차 교육을 실시해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센터는 도외 선진지 견학이 어려운 상황에 맞춰 도내 우수 6차산업 인증사업자의 사업장에서 오는 4월부터 6개월 간, 매월 1회씩 다양한 내용의 순회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제2차 교육은 △랄라고고(대표 조인래)의 ‘영상 플랫폼 역량강화’ 주제 강연 △제주민속식품 체험 및 교육이 제주민속식품 사업장에서 5월 11일(수) 오후1시부터 6시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www.제주6차산업.com)을 참고해 사전신청하면 된다.

최대 16명까지만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가 많을 경우 (예비)인증사업자, 6차산업 참여희망 경영체 순으로 선정된다. 매월 순회 교육은 전월에 모집한다.

센터는 지난 4월 생각하는정원에서 디자인 등 제1차 역량강화를 실시했으며, 참석자 15명 모두 재신청의 의사를 밝혔을 정도로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전했다.

안순화 제주6차산업지원센터장은 “도내 인증사업자 방문으로 공감대 형성 등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더욱 다양한 교육으로 (예비)인증사업자들의 역량을 강화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064-722-7917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