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연구소 함덕32, 17일 미선레나타·세빈 초청 공연

문화예술연구소 함덕32는 17일 오후 7시 뮤지션 미선레나타, 세빈 듀오 초청 공연을 개최한다. 

미선레나타는 샹송 싱어송라이터, 세빈은 재즈피아니스트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몇 년 전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버스킹을 계기로 제주와 인연을 맺었다. 현재 미선레나타는 함덕에 터를 잡고 거주 중이며, 세빈을 초청해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

문화예술연구소 함덕32는 “미선레나타가 사랑하고 아끼는 프랑스 샹송과 자작곡, 세빈의 곡들과 함께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눌 분들을 초대한다”고 소개했다.

미선레나타는 프랑스 파리 CIM, 보비니 국립음악원, 벨기에 라사드 국제연극학교졸업,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했다. 프랑스 파리한국문화원 기획 연주, 프랑스 알비에르 월드 뮤직 페스티벌, 제주 프랑스 영화제 초청, 북촌 뮤직페스티벌, 프랑스 아비뇽 페스티벌, 에딘버러 페스티벌, 별마당재즈콘서트, 고택음악회, 하노이재즈여행 등 다양한 연주 활동에 참여해왔다. 현재 몽마르뜨밴드의 리더이자 미선레나타 아트랩 대표를 맡고 있다.

신세빈은 네덜란드 로테르담 음대에서 재즈피아노를 전공했다. 서울문화재단 최초예술지원 음악부문(2017~2018)에 선정됐고,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 창제작리서치 삼세판(2020~2021)에 참여했다. ▲낙타사막별 ▲SEW Trio 1집 ▲신세빈 EP 아무생각노트 등 앨범에도 참여했다.

공연 입장료는 자율 후불제다.

문화예술연구소 함덕32
함덕로 32, 2층
064-784-6600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