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정부 첫·마지막 비서관 인연

문대림 전 JDC(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사장이 제주시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후보 지원에 나선다.

문대림 전 이사장은 20일 김한규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상임고문으로 합류, 6‧1 보궐선거 승리를 통해 제주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겠다고 선언했다.

문대림 전 이사장과 김한규 후보는 문재인 전 대통령의 처음과 마지막 비서관을 지낸 인연이 있다. 두 사람은 같은 가치를 공유하는 동지이자, 풍요로운 제주의 새로운 미래를 함께 열어갈 수 있는 동반자임을 강조했다.

오영훈 선거캠프 총괄상임선대위원장도 맡고 있는 문대림 전 이사장은 오영훈 제주도지사 후보와 원팀으로 더불어민주당의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문대림 전 이사장이 김한규 후보의 상임고문을 맡음으로써 진정한 더불어민주당 원팀을 완성, 김한규 후보가 오영훈 후보의 국회의원 시절 기존 정책을 계승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김한규 후보는 “문대림 전 이사장의 제주도민과 더불어민주당을 사랑하는 마음과 대의를 위한 큰 뜻에 대해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그러한 마음을 받들어 반드시 승리해 제주도민을 위한 새로운 희망을 함께 써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한규 후보는 오늘(20일) 오후 6시30분 제주시청 벤처마루 앞에서 출정식을 갖고, 민주당 원팀으로서 본격 유세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