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경제전문위원-정책입법당담관 ‘최우수’, 의사담당관실 김영신 ‘기고왕’

제주특별자치도의회 2022년 상반기 의정 홍보 최우수부서에 농수축경제전문위원실(왼쪽), 정책입법담당관실이 선정됐다.  ⓒ제주의소리
제주특별자치도의회 2022년 상반기 의정 홍보 최우수부서에 농수축경제전문위원실(왼쪽), 정책입법담당관실이 선정됐다. ⓒ제주의소리

제주특별자치도의회 2022년 상반기 의정 홍보 최우수부서에 농수축경제전문위원실, 정책입법담당관실이 선정됐다. 

문화관광체육전문위원실은 우수, 행정자치전문위원실은 장려상을 수상했고, 개인별 시상으로 의사담당관실 김영신 주무관에게는 ‘기고왕’ 타이틀이 주어졌다.

제주도의회 양기철 사무처장은 28일 좌남수 의장을 대신해 의정홍보 우수부서 및 기고왕에게 시상했다. 

제주도의회는 의원들의 의정활동을 도민에게 알리고 도민 의견을 의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부서별 홍보실적을 상·하반기로 나눠 언론매체 홍보자료 제공 및 보도 실적, 언론 기고, 홈페이지 게시판 자료 등록, 전략적 홍보 등에 대한 정량·정성평가를 통해 홍보 우수부서를 선정해 표창하고 있다.

양기철 의회사무처장은 “의정홍보 우수부서 시상은 의정활동을 도민에게 적극 홍보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 질 높은 보도자료를 언론기관에 제공하는 등 언론보도 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방안”이라며 “하반기에도 도민들과 소통하는 따뜻한 의정 구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