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롱키드는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캠퍼트리 호텔 1층 탐라홀에서 놀이 참여 뮤지컬 ‘우디를 도와줘’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아이들이 단순히 뮤지컬만 관람하는 것이 아니라, 대형 에어교구를 이용해 신체놀이 전문 강사와 함께 뛰놀고 즐기는 공연이다. 뮤지컬 관람 경험을 확장시킨 놀이 참여 뮤지컬을 표방한다.

기후변화로 거멍숲에 엄청 많은 감귤이 주렁주렁 열렸다. 버디프렌즈 친구들이 감귤을 주스로 만들려고 하는데 발명가 우디는 혼자 해결할 수 있다고 자신한다. 과연 버디프렌즈 친구들은 감귤주스를 무사히 만들 수 있을까.

버디프렌즈는 제주 생태문화전시관 더플래닛이 제작한 캐릭터다. 제주도 멸종위기종 새를 참고했다. 더플래닛은 1981년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세워진 폐 변전소 건물을 2019년 생태문화전시관으로 탈바꿈한 공간이다. 건물이 가진 역사성을 보존하고자 변전소 본래의 독특한 외관 모습은 그대로 유지했다.

제주도민, 캠퍼트리 투숙객, 더플래닛 당일 이용객, 울랄라 점프 수강회원, 단체 관람, 보호자 등은 할인 혜택을 받는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2007949 )에서 가능하다. 

문의:
031-8027-0443

www.instagram.com/woollallajump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