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수의과대 반려동물 한마당 개최…진료상담, 퀴즈, 입시질문 등 다양한 구성

제주대학교 반려동물 한마당 축제가 3년 만에 대면 행사로 열린다. 

제주대 수의학과 학생회는 오는 11월 4일부터 이틀간 제주대 대운동장에서 ‘2022년도 제주대학교 반려동물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주대 야생동물센터 공동주최로 진행된다. 

반려동물 한마당은 반려동물을 인간의 소유물이 아닌 동반자, 가족의 의미로 생각하는 인식 개선을 유도,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행사장에는 반려동물 무료 진료상담과 상식 퀴즈 등 다양한 부스가 운영될 계획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션 부스, 피크닉 존, 이벤트 등도 마련된다. 더불어 수의사를 꿈꾸는 미래 인재들을 위한 수의사 체험부스와 입시 관련 부스도 운영된다.

반려동물 상식 퀴즈에 참여할 경우 생분해 배변 봉투를, 반려동물 체중관리 컨설팅 이벤트에 참여하면 힐스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체중관리 맞춤 사료를 받아볼 수 있다. 다만, 모두 선착순이다. 

이 밖에도 사은품이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으며, 사랑하는 반려동물에게 줄 수제간식 판매 부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제주대 반려동물 한마당은 오는 11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제주대 대운동장에서 진행되며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반려동물 한마당은 제주대 수의과대 학생회가 30여 년간 운영 중인 행사로 코로나19 여파로 지난 3년간 열리지 못했다. 

△다음은 제주대 반려동물 한마당 후원 단체 및 업체
제주대 수의대 총동문회, 제주특별자치도 수의사회, 제주야생동물구조센터, 제주특별자치도 수의직공무원 일동, 제주 축산농협, 펫마트 제주아라점, 힐스, BIONOTE, Natural balance, Natural core, OKVET, 벳플레이스, 벳아너스, 동문 및 제주지역 개인 후원자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