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주)1950’, 감귤와인 ‘1950 SEE YOU AT THE TOP’ 출시

▲ 감귤와인 ‘1950 SEE YOU AT THE TOP’은 제주 감귤농가에서 엄선된 감귤과 한라산 화산 암반수를 이용해 6개월간 발효 숙성해 만든 화이트 와인이다. ⓒ제주의소리
제주산 감귤과 한라산 화산 자연암반수를 이용한 감귤와인이 탄생해 화제다.

화제의 감귤와인은 ‘농업회사법인(주)1950’(대표 박종명)이 출시한 ‘1950 SEE YOU AT THE TOP’이다.

30일 ‘농업회사법인(주)1950’은 이번 생산된 감귤와인은 ‘감귤와인 생산 및 국제마케팅에 관한 연구’를 주제로 제주도를 대표해 중소기업청 ‘2009년 예비기술창업지원사업’에 선정돼 진행된 사업이라고 밝혔다.

감귤와인 ‘1950 SEE YOU AT THE TOP’은 제주도 감귤농가에서 엄선된 감귤과 한라산 화산 암반수를 이용해 6개월간 발효 숙성해 만든 화이트 와인이다.

제조는 감귤발효에 대한 최고수준의 원천기술을 보유한 농업회사법인 ‘한백(주)’이 맡았고, 브랜드 관리와 판매 및 마케팅은 ‘농업회사법인(주)1950’에서 진행 한다.

제주산 감귤와인의 상표인 ‘1950 SEE YOU AT THE TOP’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한라산 정상 높이를 의미하는 ‘1950m’와 도전하는 사람만이 밟을 수 있는 곳 ‘정상’을 의미하는 ‘정상에서 만납시다’를 합성해 명명됐다.

(주)1950 관계자는 “감귤을 발효하면 아로마향(과일향)과 부케향(숙성향)이 조화를 이루어 입안 가득 감귤의 자연 향을 느낄 수 있고, 풍부한 비타민C의 부드럽고 상큼한 맛과 비타민P(헤스페리딘)의 감미롭고 은은한 맛이 더해, 감귤와인은 마실 때는 부드럽고 뒤끝은 깨끗하다”고 설명했다.

감귤와인은 특히 비타민P(헤스페리딘)가 모세혈관에 대해 투과성 증가를 억제해 동맥경화 및 고혈압 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주의소리>

<김봉현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