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NOTICE

본문영역

나도기자다

제목

제주도는 돈이필요하다

닉네임
도민
등록일
2020-02-27 13:07:28

대한민국 전체가 코로나때문에 큰비상태입니다,,

한국인의 긍지로 코로나퇴치해야할것입니다,,그러나 차를타고 제주시 서귀포시 상업지역등을 돌아보았으나 장사되는곳이 하나도없으니 앞으로 이상태로 간다면 시장흐름을 상상하기도 끔찍합니다,,

정부는 떄아닌 코로나떄문에 각부처가 비상이자 대구,경북등지역에 처방에 예산등을 어떻게편성할것인가를 고민아닌고민일것이다,,,제주도청또한 꾸준한 시장흐름이좋아 예산집행등에 돌발이없을것이나,도청또한 지금난감할것임.

정부는 국민의 안전과 특별한사안을 제외한 국책사업은 어떻게될것인가 우리가 스스로생각해보자?

아쉽지만 제주2공항이 기본계획고시하고 진행형이라면 이어려운시기에 자금유입될것이고 지금보다는 시장이좋은것은 귀정사실.(고용.상업하는수입등)

코로나가 어떻게 진행과언제종식될줄모르나 이상태가 지속된다면 제주2공항건설이 과연 진행될지 의문이다.

상업과 자영업하는사람들이 보기에는? 정치적이용을위해 제주2공항 반대하고 투쟁하던 도의회및반대하신활동가들은 제주도 상업및자영업하고있는 코로나로 허덕이는 대책을 강구하고있나요 아니면 코로나 종식될때까지 잠수타고있는건가요..

제주도는 육지등 유입인구가없으면 상업,어업,농업모두가 피해를보는것이 눈으로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하나된제주인의긍지를가지고 코로나퇴치시키고 제주가 미래를위해 잘살수있는길을 도청,시청,국회의원,도의회,도민 하나되어 어느누구도 이용하지말고 잘사는 제주를 만들도록 합시다,,,

 

작성일:2020-02-27 13:07:28 211.63.24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