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대정, 체육대회로 흥겨웠다
서귀포 대정, 체육대회로 흥겨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5회 대정읍민종합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1만6천여 대정읍민들의 한마당축제인 제35회 대정읍민종합체육대회가 지난 14~15일 대정문화체육센터에서 2천여 읍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정읍체육회(회장 임영배)에서 주최하고 대정읍연합청년회(회장 이태영)이 주관한 이날 체육대회는 김재봉 서귀포시장, 문석호 교육의원, 허창옥 도의원, 강경식 도의원, 좌만식 재경대정향우회장, 임영일 대정노인회장 등 주요내빈이 참석하여 이날 행사를 축하했다.

대회 첫째날인 14일(토) 축구예선경기를 시작으로 둘째날(15일)에는 임영철 이장협의회장의 개회선언으로 행사가 시작되었으며, 신명나는 풍물패와 각설이 공연을 선보인 일과1리팀에 입장상이 돌아갔다.

이어진 체육대회는 대정읍지역 23개리를 권역별로 12개팀으로 나눠 축구, 배구, 씨름, 슟골인, 줄다리기, 400계주, 투호, 마라톤, 느영나영고치하게, 고무신이어멀리차기경기 등 10개 종목을 편성하여 우승을 놓고 팀별 대항전을 벌였고, 종합우승에는 동일1리팀, 준우승 상모3리팀, 장려상 일과2리팀에 영예가 돌아갔다.

   

이번 체육대회는 만물이 싹트는 봄에 대정읍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따뜻한 정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읍민화합을 도모함은 물론 응집된 단결력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제주의소리>

<이은희 시민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