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건축자재와 인테리어 제품 등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14 제주경향하우징페어'가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2월 KCC, 홈씨씨인테리어, LG전자, LG하우시스, 예림 등 대표 건축자재 기업들의 참가 속에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된 경향하우징페어 순회 전시회의 일환이다. 

이번에도 지역 대표 업체들을 비롯하여 전국 유수기업들이 참가하여 최신 건축자재와 신기술을 선보인다.

전시품목은 전원주택, 구조재, 지붕재, 석재, 바닥재, 내장재, 외장재, 목재, 가구, 냉난방기기․시스템, 건축공구, 도장재, 방수재, 단열재, 조경시설물, 공공시설물, 조명, 전기설비 등 건축자재를 비롯하여 인테리어 제품 등 집에 관한 전 품목이 전시된다.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세미나도 17일 오후 2시 ICC JEJU 201호 회의실에서 국토교통부 주최로 '최신 주택 건설 기준․정책 바로 알기' 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전시회를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전시장 입구에서 응모할 수 있는 경품행사도 있으며 제주시내(시청 CGV, 관덕정 ,남녕고)에서 전시장까지 연결되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홈페이지(www.khfair.com)를 통해 정확한 시간 및 위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 사무국에서 매월 이메일로 발송하는 'KH 뉴스레터'를 통해 참가기업들의 다양한 소식과 전시 정보를 미리 얻을 수 있다. 

신제품 및 우수제품 소개, 업계 최신뉴스 등을 담은 ‘KH 뉴스레터’는 지난 경향하우징페어를 방문한 누적 참관객 35만 명 이상이 받아보는 정보매체이다. 

자세한 문의는 (주)이상네트웍스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문의전화 1577-6695)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