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지하상가, 제주동문시장 등 할인 판매, 프로그램 풍성

제95회 전국체육대회를 맞아 제주시내 전통시장에서 각종 이벤트, 할인행사 등 그랜드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25∼26일 개최된 WOW 369 축제 할인행사를 시작으로 칠성로상점가(이사장 곽경희)는 다음달 16일까지 의류, 신발 등 잡화를 품목별 30∼50% 할인한다.

제주중앙지하상가(이사장 양승석)도 다음달 3일까지 의류, 화장품, 신발 등 잡화를 10∼30% 할인 판매한다.

제주동문수산시장(상인회장 현창훈)은 전국체전 기간 포장접시회를 20% 할인하고, 날짜별 3만원이상 구매고객 100명에게 3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밖에 동문, 서문공설시장에서는 정육마트 등 연중 할인행사를 하고 있으며, 동문재래시장 등 모든 전통시장마다 저렴한 가격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와 함께 문화관광시장별 다양한 이벤트행사도 개최하고 있는데 제주중앙지하상가에서는 11월 1일 문화관광사업단 발대식을 개최해 제주중앙지하상가를 대표하게 될 MI(Market Identity)와 캐릭터를 선보이며 제주의 쇼핑 1번지로써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그 다음날인 2일, 제주시민속오일시장에서는 ‘제2회 527 청소년 문화 페스티벌’을 열어 전국체전 참가선수단 및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도내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능력을 전국적으로 홍보하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제주서문공설시장에서는 다음 달까지 매주 토요일을 서문예술데이 문화공연행사를 개최해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