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서머패키지img_2.jpg
▲ ⓒ제주의소리
해비치 호텔&리조트는 본격 휴가가 시작되는 7월17일부터 8월31일까지 제주 바다가 보이는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저녁 시간에는 4가지 다른 종류의 시원한 수제 맥주를 골라 마시며 더위를 피할 쿨 서머데이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이 동반 가족이 묵기에 손색이 없는 객실 1박과 영국, 독일 등 4개국의 신선한 드래프트비어를 맛볼 수 있는 비어 테이스팅 로드 이용권, 시원한 야외수영장 이용과 함께 놀이에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도록 스낵바 ‘오름’에서 간단한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오름크레딧’을 증정한다. 

다음날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에서의 2인 조식도 포함돼 있어 통유리 창을 통해 펼쳐지는 제주 바다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아침을 만끽할 수 있다. 자녀동반시 키즈 액티비티도 참여해 보면 좋다.
 
비어테이스팅로드는 해비치 야외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페일에일부터 골든에일, 다크에일 등의 드래프트 비어를 이용할 수 있는 해비치 호텔만의 상품으로 시원한 맥주한잔과 선선한 제주 바닷바람을 즐기며 여름 밤의 기분을 즐기기에 그만이다. 

3박 이상 투숙 시 올데이다이닝 이디에서 제주 흑돼지를 비롯한 바비큐 디너 뷔페(2인)를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51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