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상권 중심 되살릴 것"
"제주시 상권 중심 되살릴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의회 제1선거구 우리당 문학림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문학림 후보
5.31 도의원 선거 제1선거구(일도1·이도1·건입동)에 출마하는 열린우리당 문학림 예비후보가 15일 선거사무소를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문학림 예비후보는 이날 낮 12시30분 제주시 동문로터리 옛 시네하우스 건물에서 김우남 국회의원, 송태효 제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당직자와 동료 시의원, 그리고 지지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현판식을 갖고 자신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문 후보는 시의회 의정활동을 술회하며 지역주민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고는 "무계획적인 도시개발로 도심 공동화 현상이 일어날 만큼 제1선거구 지역이 쇠퇴의 길을 걷고 있다"며 "재래시장인 동문시장을 비롯해 칠성로, 중앙로, 지하상가, 건입동 등 구 상권을 살려 다시 제주상권의 중심지로 도약해야 한다"고 도심상권 부활의 의지를 밝혔다.

문 후보는 이어 "지역의 최대 문제인 구 상권, 구 도심권 살리기를 비롯해 특별자치도 추진과정에서 야기된 도민 갈등을 치유하는데도 앞장서겠다"며 "특히 청년실업 해소, 어르신들의 일자리 창출, 중소기업 활성화, 여성지위 향상  등을 위해 온힘을 다 하겠다"고 공약했다.

▲ 도의원 제1선거구에 출마한는 문학림 후보가 15일 선거사무소를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뛰어들었다.
문 후보는 기초의회 의정 경험과 오랜 공직생활로 다져진 행정 전문가임을 거듭 강조하고는 "4.3 유복자이자 유족의 한사람으로서 4.3 희생자와 유족에 대한 단순한 보상 요구가 아닌 진정한 화해와 상생을 위해 진력할 것"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1
먹돌새기 2006-04-17 13:53:03
문의원님!

현판식 정말 축하드립니다.

문의원님께서는 학생시절에도 어렵게 생활하셨지만 곧은 선배였지요.

꼭 당선되셔서 지역 발전을 위하여 좋은 일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건투를 빕니다.
203.***.***.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