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영어 사교육? "헛고생 맙시다!"
잘못된 영어 사교육? "헛고생 맙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kaoTalk_20151013_140016285.jpg
▲ 정준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영어사교육포럼 선임 연구위원.
부모아카데미 10월15일...정준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영어사교육포럼 선임 연구위원

영어 사교육 시장은 한마디로 뜨겁다. 부모는 자녀가 자연스럽게 영어를 구사했으면 하는 마음에 영어유치원은 물론이고 조기 유학도 마다하지 않는다. 

하지만, 정준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영어사교육포럼 선임 연구위원은 영어는 학문이 아니라 언어라고 말한다. 잘못된 사교육 정보로 학부모들이 헛고생 하는 경우가 많다고.

오는 15일 오전 10시 제주벤처마루 10층 대강당에서 ‘2015년 부모아카데미(나침반교실)’ 강연이 열린다.

정 선임 연구위원은 이날 ‘아깝다! 영어헛고생’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정 선임 연구위원은 고양외국어고등학교 국제반을 담당했었다. 또 EBS와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 외국어영역 대표강사, 경기도 영어수업 교사컨설팅 강사 등을 역임했다.

영어 교사들에게 영어를 잘 가르치는 방법을 교육하는 ‘영어 선생님의 영어 선생님’이라고 할 수 있다.

이날 정 선임 연구위원은 풍부한 영어 교육 경험과 학생들의 유형 등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영어 교육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그 중심에는 잘못된 영어 사교육 시장이 있다는 점도 꼬집는다.

강좌는 총 90분이며, 부모아카데미 모든 강좌는 무료다. 강연 참석자들은 벤처마루 지하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바쁜 일정으로 현장을 찾지 못한 사람은 제주의소리 홈페이지(www.jejusori.net)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다.

제주도교육청 학부모지원센터 홈페이지(http://hakbumo.jje.go.kr)에서 ‘다시보기’도 할 수 있다.

수강을 원하는 부모는 전화로 신청하면 되고, 강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문의 = 부모아카데미 사무국(제주의소리) 064-711-70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