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당 최대 5만원 할인, 석식 뷔페 무료 제공…2월19일까지 이벤트 진행

3.jpg
롯데호텔제주가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메모리즈(Spring Memories)’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봄날의 선물’ 이벤트를 2월19일까지 진행한다.

봄날의 선물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스프링 메모리즈’ 패키지 예약 시 박당 최대 5만원의 추가 할인과 화산분수쇼 뷔페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상기 특전은 박당 제공되며 2박 시, 총 10만원 할인과 화산분수쇼 뷔페 2인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스프링 메모리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객실 1박과 조식 2인, 전문레저엔터테이너 ACE와 함께 노란 유채꽃이 수놓인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체험 프로그램 2인, 스프링 햄퍼 세트,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권, 체크인 시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1회와 JDC 공항 면세점 10% 할인권으로 구성된다.

롯데호텔제주의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 준비한 ‘스프링 햄퍼 세트’는 클럽 샌드위치, 머핀, 쿠키, 음료 등이 마련돼 간편하게 봄 소풍을 떠나기에 제격이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3월18일부터 6월6일까지이며 요금은 37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여기에 2박 예약 시 따뜻한 봄 햇살 아래 여유로운 오후를 보낼 수 있는 더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추가로 제공해 봄 여행의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연중 29~32도의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선율을 감상하며 이색적인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오후 8시45분부터 9시30분까지 열리는 해온 팝페라 콘서트는 3월 26일까지는 매주 금·토요일, 3월29일부터 6월6일까지는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밤 진행된다.

예약 문의=롯데호텔제주 1577-0360.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