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0_1200_노형동 희망나눔캠페인 협약식_1.JPG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문상수)와 노형동주민센터(동장 조용보),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는 최근 노형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노형동 희망나눔 캠페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희망나눔 캠페인이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역사회복지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노형동주민센터는 관내 상가들의 착한가게 동참과 더불어 매월 일정액을 기부하는 CMS(정기기부)에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희망나눔 활동을 전개한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노형동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시행할 예정이다.

문상수 위원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노형동 주민들이 뜻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 참여를 유도하여 행복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으로 전달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고승화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나눔 협약에 함께해준 노형동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공동모금회는 노형동 주민들의 소중한 정성을 모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