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창일, ‘속속들耳’ 민생탐방 돌입
강창일, ‘속속들耳’ 민생탐방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jpg
▲ 8일 민생탐방에 나선 강창일 예비후보. ⓒ제주의소리

4.13총선 제주시 갑 선거구에서 4선 도전에 나선 강창일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가 도민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속속들耳’ 민생탐방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강 예비후보는 농작물 냉해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제주시 애월읍 농민들을 만나 대책을 논의하고, 신재생에너지 기업을 찾아 애로사항을 전해들었다.

강 예비후보는 “두 발 벗고 더 열심히 도민 여러분을 만나 여러분의 목소리, 여러분의 꿈을 직접 듣겠다”며 “여러분께서 제게 전해주신 소중한 꿈들을 모아 ‘더 큰 제주, 더 큰 행복‘을 함께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의 ‘속속들耳’ 민생탐방은 제주 구석구석을 ‘속속들이’ 살피겠다는 의미와 도민들의 목소리를 듣겠다는 ‘耳‘를 결합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3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3

해안동 주민 2016-03-09 11:26:29
노형동 주민들은 생계를 팽개치며 폐기물 소각장을 반대하고 있는데, 의원님께서는 신재생 에너지 기업 애로사항 청취하셨네요. 의원님이 19대에 산자부 위원장도 하셨었지요? 전국적으로 반대하고 있는 폐기물 사용한 열병합 발전소에 대해서도 잘 알고 계시죠? 제주의 심장 노형에 폐기물 소각장이 들어와도 정말 괜찮은가요? 다이옥신이 물과 공기에 아무 제한없이 퍼져도 괜찮은가요? 아이들한테 정말 괜찮은가요? 정말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121.***.***.130

ㅋㅋ 2016-03-09 10:34:38
소파에 팔 걸친채로....ㅋㅋㅋㅋ

보스냐?ㅋㅋㅋ
118.***.***.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