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세도 투자다." 최근 도입된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를 바로 알면 자산증식에 도움이 된다. 
 
새로 도입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이하 ISA)와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 등에 대해 바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특강이 마련됐다. 

22일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의장 황영기, 이하 투교협)에 따르면 ISA와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 등에 대해 국민들이 올바로 이해, 자산증식에 활용할 수 있도록 오는 3월 26일(토) 오후 2시 제주시 노형동 소재 KT&G 제주본부 2층 강의장에서 ‘국민재산늘리기 제주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예금, 적금, 펀드, ELS 등을 한꺼번에 담아 금융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고, 발생하는 수익에 대해 세제 혜택도 있어 ‘만능통장’이라 불리는 ISA에 대한 상세한 소개가 이뤄진다. 

가장 효과적인 포트폴리오 구성 및 절세 전략을 업계 최고 전문가들로부터 들을 수 있는 자리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최근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국내외 금융 및 증권시장에 대해 마주옥 키움증권 투자전략팀장의 전망과 더불어 또 다른 세제혜택 상품인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를 통한 절세 투자전략도 소개가 된다. 

이번 특강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강좌로서 투교협 홈페이지(www.kcie.or.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참석자들에게는 투교협에서 발간한 자산관리 책자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