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5월5~8일 10회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 개최

1.jpg
제주의 자연에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 제주 서광차밭에서 ‘제10회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은 한국의 차(茶)문화를 발전시키고 차와 제주가 선사하는 진정한 쉼의 가치를 전하고자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올해는 ‘오감으로 만나는 차의 진정한 쉼’을 주제로 제주의 푸르른 차밭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서광차밭의 싱그러운 유기농 햇차를 직접 따서 차를 만드는 과정인 덖음을 경험해보는 ‘햇차 채엽’은 단연 인기다. 차밭의 풍경을 담은 도안에 자신만의 컬러를 입히는 ‘햇차 컬러링’, 다양한 블렌딩 티의 향을 디퓨져로 만드는 ‘햇차 디퓨져 만들기’의 햇차 오감 체험이 관광객들을 유혹한다.

또 서광차밭 주위로 구성된 미니 올레길 중간 중간 포토존이 마련된 ‘쉬멍 보멍 걸으멍’, 그 외 몸과 마음을 내려놓고 차밭에서 진정한 쉼을 누릴 수 있는 공간과 제주지역 아티스트와 유명가수가 참여하는 공연까지 전 연령대가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마련된다.

서광차밭과 맞닿아 있는 오설록의 복합 차문화 공간 ‘오설록 티뮤지엄’에서는 올해 채엽한 햇차로 더욱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순수차부터 부드러운 시트와 풍부한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롤케익 등 다양한 차와 티푸드를 제공해 행사장에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진정한 티와 티푸드의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참여는 5월5일부터 8일까지 제주도 서광 차밭에서 가능하며 ‘제10회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설록 홈페이지(www.osullo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측에 따르면 제주 오설록 차밭은 중국의 황산, 일본의 후지산과 함께 세계 3대 녹차 산지로 손꼽힌다. 유기농으로 재배돼 농약에 대한 안전성까지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