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jpg
▲ 제주도 최고층 전망을 자랑하는 업스케일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 ⓒ제주의소리
롯데시티호텔제주,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장어 특선요리 프로모션

롯데시티호텔제주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제주도 최고층 전망을 자랑하는 업스케일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1.jpg
우선 5월 한달 동안 영양가가 풍부한 스테미너 음식으로 잘 알려진 장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장어 특선 요리’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특히 평소에 접하기 힘든 장어 샐러드, 장어탕, 장어 깐풍기부터 구이, 덮밥과 초밥까지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돼 롯데호텔 셰프들이 선보이는 장어 요리의 모든 진수를 맛볼 수 있다.

특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5월5일 어린이날은 런치와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친환경 연필 세트를 선물하고, 5월8일 어버이날은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부모님 동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카네이션을 선물한다.

또한 스위트 버블 드링크 이벤트를 진행해 씨카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런치 타임에는 아이스 코코아, 에이드, 탄산음료를, 디너 타임에는 칵테일과 에이드, 탄산음료 중 선택한 음료 1잔을 무료로 테이블 서비스해준다.

씨카페 요금은 런치 성인 4만5000원, 소인 3만원이며, 디너 성인 8만원, 소인 5만원(세금 포함)이다. 5월5일, 7일, 8일 런치 타임은 2부제로 운영된다.

문의 및 예약=롯데시티호텔제주 씨카페(064-730-1040)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