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남 후보, 18일 선거사무소 현판식 및 개소식

제주도의원선거 제4선거구(제주시 이도2동 갑)에서 무소속으로 출마하는 김수남 후보는 오는 18일 오후 6시30분 제주시 이도2동 세무서 사거리 동쪽 하이마트 옆 건물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현판식 및 개소식을 갖고 제주시 이도2동의 신 자치시대 개막을 선언한다.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김영환 전 과학기술부 장관을 비롯한 주요 인사와 지지자 등이 참가한 가운데 김 후보의 소신과 비전을 밝힐 예정이다.

김 후보는 특히 7월1일 출범하는 제주특별자치도시대에 발맞춰 제주시 이도2동을 가장 살기좋은 곳, 가장 쾌적한 곳, 가장 문화적인 곳, 경제상권의 최고 중심지, IT산업 최적지로 발돋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 이도2동의 새로운 자치시대 개막을 선언하겠다고 전했다.

김 후보는 이 자리에서 제주시의 최고 상권지역인 대학로를 연계해 제주시청 일대의 벤천기업 육성촉진지구를 IT산업의 테마거리로 조성해 지역상권을 활성화하는 한편 모바일특구를 유치시켜 첨단지식산업의 메카로 조성하겠다는 구체적 공약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 제주시 이도2 도시지구 개발을 하고 있는 지역에 남광초등학교 운동장 주변과 하천변을 이용한 문화공간을 마련하여 시민들이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전시시설과 야외 공연장 등 창작 활동을 할 수 있는 시설을 하는 새로운 문화공원 조성사업 계획도 밝히게 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