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제주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도 최고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가 여성 제주도민들을 위한 ‘레이디스 이벤트’와 ‘도미 특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성 도민들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이디스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런치와 디너 뷔페 이용 시 기존 제주도민 할인 10%보다 두 배로 높아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이와 함께 무더운 여름철 원기회복에 탁월한 도미 특선 메뉴를 8월 한 달간 선보인다.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도미 탕수, 도미 회, 도미머리 조림 등 롯데호텔 셰프가 정성껏 마련한 다채로운 도미 요리를 디너 뷔페 이용 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히 지중해 스타일 ‘도미 스테이크’는 오직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로 개인 플레이트에 담아 테이블 서비스로 제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스위트 버블 드링크 이벤트를 진행해 씨카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런치 타임에는 아이스 코코아·에이드·탄산음료를, 디너 타임에는 칵테일과 에이드·탄산음료 중 선택한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씨카페 정상 요금은 런치 성인 4만5000원, 소인 3만원이며, 디너 성인 8만원, 소인 5만원이다. 20% 레이디스 할인 적용 시 성인 여성 기준 3만원대에 씨카페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문의 및 예약=롯데시티호텔제주 씨카페(064-730-1040).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