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컴.jpg
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추위와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웹게임 형식으로 미션을 해결하며 박물관을 알차게 관람할 수 있는 소장품 이벤트 '넥컴박 와이드 웹게임'은 24일 현장등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별도의 설치 없이 QR코드를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미션 완료 시 박물관 3층에서 핫팩을 증정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구현한 증강현실(AR) 앱을 통해 캐릭터와 사진을 촬영하면 현장에서 무료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넥슨의 대표 게임 캐릭터 다오ㆍ배찌와 클래식 게임인 ‘펌프’, ‘퐁’ 대결을 하는 '캐릭터를 이겨라!'가 운영된다. 

또한 23일부터 25일까지 박물관 3층에서는 LED 크리스마스카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반짝반짝 만지작”(재료비: 5000원)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핫팩을 증정한다. 

넥슨컴퓨터박물관 최윤아 관장은 “성큼 다가온 추위에 박물관 방문객 모두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기원하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올 한 해 받은 스트레스를 태워버리고 희망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버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컴퓨터박물관 홈페이지(http://www.nexoncomputermuseum.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