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주식투자는 이렇게’ 21일 제주서 설명회
한국투자증권, ‘주식투자는 이렇게’ 21일 제주서 설명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투증권.jpg
한국투자증권이 오는 21일 제주지역 주식투자자들을 위한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제주의소리

한국투자증권이 제주지역 투자자들을 위한 주식투자 설명회를 마련한다. 

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오는 21일(금) 오후 4시부터 제주벤처마루 10층 윗세오름실에서 ‘제주지역 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한국증권과 함께하는 증시전망과 유망 종목’을 주제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정훈석 리서치센터 연구위원이 ‘시황 및 유망종목’에 대해 강의하며, 2부에서는 온스탁증권방송 최용화 전문가가 ‘주식투자 전문가 매매기법’을 주제로 본인만의 투자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박원옥 WM전략본부장은 “최근 경제지표 반등으로 인해 원자재와 관련된 경기순환 종목에 주목해야 한다”며 “시장 분위기에 맞는 투자전략과 함께 온스탁 전문가의 매매 스킬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제주지역 투자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주식투자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고객센터(Tel.1544-5000/1588-0012)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