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추석연휴 ‘풀 문 위크 페스티벌’
롯데호텔제주, 추석연휴 ‘풀 문 위크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내 롯데호텔제주 야간 전경. ⓒ제주의소리
한가위 보름달처럼 풍성한 이벤트세계 각국 맥주 7종을 3만원에 무제한

롯데호텔제주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한가위 보름달처럼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930일부터 109일까지 일주일간 펼쳐지는 풀 문 위크(Full Moon Week) 페스티벌

5가지 이벤트로 꾸며진다.

우선 전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생맥주 7종을 3만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가 눈길을 끈다. 제주 최대규모의 사계절 야외 수영장 해온풀사이드에 위치한 카페 해온에서 진행돼 이국적인 여행지의 낭만 속으로 초대한다.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다.

두 번째 이벤트는 가을 달빛 아래 펼쳐지는 루프탑 DJ 파티. 신나는 음악과 레크리에이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파티는 930일부터 101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입장료는 3만원이다.

롯데호텔제주의 랜드마크 야외 뷔페 레스토랑 레이크프라자에서는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01일 국군의 날을 기념해 군인, 경찰, 소방관을 대상으로 하며, 109일은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이름을 가지고 있는 본인에 한해 파격적인 반값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추석 당일(104) 3인 이상 가족 고객이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와 일식당 모모야마을 이용하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 기간에만 맛 볼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 페어가 더라운지 테라스에서 운영된다.

예약 문의=롯데호텔제주(064-731-1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