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JDC대학생아카데미 일곱 번째 강의, 24일 오후 2시...이창준 교수

cats.jpg
▲ 이창준 교수.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주최하고 제주대학교와 <제주의소리>가 공동주관하는 'JDC 대학생아카데미' 2017학년도 2학기 일곱 번째 강의가 24일 오후 2시 제주대학교 공과대학 3호관 강당에서 열린다.

이날 강의에서는 이창준 아주대 경영학부 겸임교수가 학생들과 만난다.

국내 최고의 리더십 개발 전문가로 평가받는 이 교수는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에 진출하고 나서 ‘진짜 공부’가 무엇인지 깨달은 독특한 이력을 지니고 있다.

인적 자원 개발, 리더십 분야에 매진하면서 SK 텔레콤, 코오롱그룹, 한국교육컨설팅연구소 등 수 많은 기업·단체에서 리더십 훈련을 이끌었다.

서울시 인사혁신 위원회 위원, 대한리더십학회 상임이사를 역임했고 현재 아주대 경영학부와 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겸임 교수로 활동 중이다. 리더십 개발 전문 컨설팅사인 GURU People's (주)아그막의 대표이기도 하다. 저서로 《리더십 패스파인더》, 《나는 길들여지는 것에 반대한다》 등이 있다.

이번 JDC대학생아카데미에서 이 교수는 ‘삶의 리더로 성장하기’란 주제로 학생들과 만난다. 당당하게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사는 리더십은 무엇인지 들려줄 예정이다.

JDC 대학생아카데미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마다 열리며 수강생 뿐 아니라 누구나 자유롭게 청강할 수 있다.

소셜미디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페이스북( www.facebook.com/JDCAcademy )에 강연일정과 강사소개, 그리고 강연내용 등을 상세히 담고 있다. 

스마트폰에서도 안드로이드는 '팟빵'에서 아이폰은 '아이튠즈'에서 '제주의소리' 혹은 '대학생 아카데미'를 입력하면 팟캐스트로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