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필순 & 김형섭’ 제주서 어쿠스틱 감동 선사한다
‘장필순 & 김형섭’ 제주서 어쿠스틱 감동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순 김형섭2.jpg

제주아티스트 장필순-자탄풍 제주출신 김형섭 ‘궨당 콘서트’ 1월13일 무대 

새해 벽두, 제주에서 놓치면 후회할 감성 콘서트가 열린다. 어쿠스틱 음악의 진수를 느낄, 확실한 무대, ‘장필순 & 김형섭의 궨당 콘서트’다. 

세월이 흘러도 때 묻지 않는 제주살이 13년차의 감성 아티스트 장필순. 제주출신으로 자전거탄풍경의 색깔 있는 보컬을 맡고 있는 김형섭. 두 사람이 선보일 무대다. 

공연은 오는 1월13일(토요일) 오후 3시와 7시 2회 공연으로 제주문예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궨당은 제주어로 ‘친척’을 뜻하는 말이지만 넓게는 이웃사촌까지 아우르는 의미로도 사용된다. 

장필순 김형섭3.jpg
‘장필순 & 김형섭 궨당 콘서트’. 공연 문의는 전화 1522-6278번. 예매 = 인터파크, 더티켓 ⓒ제주의소리

제주가 고향인 자탄풍의 김형섭과 제주살이 13년째인 장필순이 제주의 궨당인 셈이다. 감성 보컬을 대표하는 두 가수가 제주를 인연으로 펼쳐 보일 이번 무대가 한겨울 추위를 잊게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자탄풍 김형섭은 “2018년 새해를 고향에서 장필순 선배와 무대를 마련하는 것으로 시작하게 돼 올 한해 더 좋은 음악을 선사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고향 제주가 저에게 선사해준 감성 DNA를 이번 무대에 아낌없이 펼쳐보겠다”고 말했다. 

‘장필순 & 김형섭 궨당 콘서트’ 공연 티켓은 1층 6만6000원, 2층 4만4000원. 공연 문의는 전화 1522-6278번. 예매 = 인터파크, 더티켓.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