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욕망, 사회적임팩트 아이디어 공유...28일 오후 2시 산지천갤러리

사본 -네트워킹 파티- 욕망 그 변화의 대하여.jpg

사회적 임팩트에 관심이 있거나 더 건강한 제주사회를 위한 아이디어가 샘솟는 이들이 모이는 네트워킹 파티가 오는 28일 오후 2시 산지천갤러리에서 열린다.

‘욕망, 그 변화의 시작에 대하여’ 라는 주제로 다양한 일상의 이야기를 나누며, 영감을 받거나 확장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 공유의 장이다. 각계각층 다양한 사람들이 두려움 없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신뢰기반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지향한다.

파티의 참여대상은 다양하다. △자신의 작은 관심과 취미, 나아가 그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은 사람 △새로운 시도를 하려고 하지만 혼자여서 어려움을 겪는 이들 △좋은 아이디어는 있지만 실행이 망설여지는 사람 등 다양한 생각을 가진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가벼운 소개와 자신의 욕망을 키워드 방식으로 꺼내 이야기해 보는 ‘욕망의 인식’, 개인의 욕망을 사회적 임팩트로 실현하고 있는 실제 연사들의 사례를 들여다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변화의 작은 시작’으로 진행된다.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제주사회적경제네트워크가 주최하는 이번 네트워킹 파티는 제주문제 해결형 아이디어·창업지원 프로젝트 ‘클낭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facebook.com/Desire4Change)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064-724-0165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