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식, 총력유세 "의정활동으로 검증 받은 후보"
고정식, 총력유세 "의정활동으로 검증 받은 후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정식.jpg
제주도의원 선거(제주시 일도2동 갑)에 출마한 무소속 고정식 후보는 10일 오후 7시 호남석재 사거리에서 총력유세를 열고 막바지 세몰이를 이어갔다. 

고 후보는 “의정활동을 하면서 정직하고 성실하게 일했다고 자부한다. 언제나 주민의 목소리를 가슴으로 듣고 지역 현안사업을 추진했다”며 “많은 예산이 소요되는 삼성로 확장사업, 인도정비사업 등 제가 해결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삼성로 확장 사업은 9대 도의회 입성하고 예산결산위원장을 맡아 1년에 80~90억씩 나머지 예산 140억원을 확보해 (사업을) 마무리했다”며 “예산보다도 토지나 건물보상 문제 때문에 사업이 어려웠다. 제가 도의원이 된 후 원만하게 잘 마무리 해 (삼성로 확장사업)올해 2월에 완공할 수 있었다”강조했다.

그는 “지역 노인이 열악한 환경 속에서 생활하는 것을 보고 경로당을 새로 신축했다. 지금 여러분이 서 계신 인도는 모두 제주판석으로 전면 교체해 도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고 재차 강조했다. 

또한 고 후보는 △인화초등학교 복합체육관 신축 및 일도2동 주민센터 행복주택 연계 복합건물로 신축 △전선지중화 추진 △경로당 추가 신축 △일도초 주변 주차장 확충 등의 공약을 제시했다. 

그는 “이중 인화초 복합체육관은 1층에 주차장, 2층에 급식소, 3층 체육관으로 구성해 지역사회와 연계한 복합시설로 활용토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고 후보는 “지금 일도2동의 현안사업 마무리와 새로운 지역발전사업을 추진하기 위해서는 의정활동 역량을 검증받은 뚝심있는 3선의원이 필요하다. 여러분께서 현명한 선택을 해달라”며 “저 고정식을 선택해 당선시켜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