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라디오 제주FM(이하 아리랑라디오)은 4일 오전 7시, 올해 상반기 개편으로 프로그램 2개를 새로 선보인다.

급변하는 한반도 평화 구도를 국제사회에 정확하게 이해시키기 위한 시사·정보 프로그램 ‘KOREA NOW’, 더 많은 K-POP 콘텐츠를 원하는 청취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K-Movie, K-Drama 음악 프로그램 ‘CINE FACTORY’를 새롭게 편성했다.

‘KOREA NOW’(월~금 오후 6시~7시55분)는 영어 시사 프로그램 앵커 헨리 신이 진행한다. 그날의 뉴스를 현장 기자, 전문가와 함께 전하는 종합 시사 프로그램이다.

‘CINE FACTORY’(매일 오전 11시~11시55분)는 한국 영화 100주년을 기념하는 프로그램이다. 한국 영화와 드라마에 삽입된 음악과 함께 관련된 K-Culture 콘텐츠까지 소개한다. TV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의 가수이자 작곡가 배수정이 진행한다.

아리랑라디오는 제주 지역(88.1, 88.7, 101.9 MHz)에서 FM으로 청취할 수 있다. 수도권 지역에서는 지상파 DMB, 미주지역에서는 SiriusXM(ch144)로 송출된다. 전 세계 어디서라도 인터넷 보이는 라디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청취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