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는 27~28일 가족인형극 <키득키득도서관>을 공연한다.

<키득키득도서관>은 3D애니메이션, 공연콘텐츠, 3D, VR 콘텐츠 기획·제작 전문 기업인 ㈜피엔아이컴퍼니가 제작한 인형극이다. 피엔아이컴퍼니 산하 극단 ‘두근두근시어터’이 주관했다. 2016년 MBC에서 방영한 애니메이션 <모두모두쇼>를 기반으로 만들어 지난 2018년 초연했다. 

애니메이션 <모두모두쇼>의 캐릭터들이 들려주는 세 권의 그림책 동화 <채소들의 목욕탕>, <내 마음대로 할래요>, <핀핀의 마법옷장>을 무대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읽어준다. 

물소리가 들리는 책에서는 채소들의 즐거운 목욕이야기, 표지에서 인형이 튀어나오는 책에서는 규칙과 약속을 지켜야 하는 이유, 옷장만큼 커다란 책에서는 거짓말에 관한 이야기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재미는 물론, 교육적인 내용까지 더해져 유아, 어린이라면 누구든지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27일은 도내 어린이집, 유치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 가능하다. 28일은 지역 주민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잔디마당에서 자유롭게 앉아서 공연을 즐긴다.

이번 공연은 올해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 지역네트워크 활성화사업의 일환이다. 관람료는 무료다. 

문의 :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 064-766-0710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