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갑 구자헌 예비후보 "원희룡, 보수통합 합류 환영"
제주 갑 구자헌 예비후보 "원희룡, 보수통합 합류 환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갑 자유한국당 구자헌 예비후보.
제주시 갑 자유한국당 구자헌 예비후보.

원희룡 제주도지사가 보수통합신당에 합류키로 한 가운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 갑 지역구에 출마하는 자유한국당 구자헌 예비후보가 환영 입장을 내놨다.

구 예비후보는 22일 논평을 내고 “원 지사의 보수통합 합류를 환영한다. 원 지사는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와 만나 악수했고, 혁신통합추진위원회에 참여해 지지 입장을 밝혔다. 원 지사는 보수 통합의 물결에 합류해 목소리를 내기로 했다”고 운을 뗐다.
 
구 예비후보는 “원 지사가 보수통합에 합류하기로 결정한 것은 오만한 문재인 정부 독주를 심판하기를 바라는 제주도민과 국민 민심에 부합한다. 시대정신을 읽어 몸을 맡긴 원 지사의 올바른 결단을 환영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보수통합은 현 시점 우리 정치권이 반드시 일궈야 하는 과제다. 제주에서도 보수통합이 이뤄지고, 야권쇄신의 물결이 이어져야 한다. 그래야 문재인 정부 독주를 심판할 수 있다. 자유한국당 전 제주도당위원당으로서 제주 보수통합을 위해 노력하겠다. 보수통합이 우리의 승리의 길이라는 신념으로 헌신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3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3

제주도민 2020-01-23 10:03:31
제2공항 찬성하는 후보 구자헌 아주 좋네요.
223.***.***.8

이대로 2020-01-22 21:23:47
구자헌 님도 유유상종 입니다. 이게 환영할 일입니까. 구자헌 님, 입다물고 있으면 욕은 안먹습니다.
꼼수에 꼼수를 더하는 게 환영할 일입니까.
원희룡 지사는 지방선거 이기기 위해 새누리당 탈당-무소속, 이제 딴소리, 이게 뭡니까. 꼼숩니까.
정치는 꼼수로 하면 가능성이 없습니다.
김영삼 대통령은 "대도무문"이라 했습니다. 꼼수 부리면 기회가 없습니다. 대도무문 해야 기회가
오는 것이지요. 아까운 제주 인재인 데, 참! 아쉽네요.
18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