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갑 선거구 야권 후보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게 됐다.

장성철 전 바른미래당 제주도당위원장이 18일 미래통합당 중앙당을 방문, 제주시갑 선거구 후보추천 신청서를 접수했다. 

장 전 위원장은 "미래통합당을 통해서  혁신과 통합을 기대하시는 제주도민들에게 먼저 인사를 드린다"며 "또한 미래통합당 제주지역 선·후배 당원분들게 함께 할 수 있게 된 데 대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인사했다.

장 전 위원장은 "제주시갑 선거구에서 공천경쟁을 하게 되는 고경실·구자헌·김영진 예비후보분들에게 미래통합당에서 함께 할 수 있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고 기쁜 마음을 표한다"며 "제주발전과 지역혁신을 위해 다 함께 힘을 모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 전 위원장은 "4·15총선을 관통하는 최우선적인 시대정신은 문재인 정권의 폭주 견제 및 실정 심판이며, 제주지역 더불어민주당 권력독점체제 타파임을 계속해서 주장해 왔다"며 "이에 대한 도민적 공감대가 확산되고 있음을 피부로 느끼고, 이것이 미래통합당이 탄생하게 된 동력이고 향후 비전으로도 연결될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장 전 위원장은 "실용주의 혁신의 길을 통해서 미래통합당에서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저를 낮추고 공정하지만 치열하게 공천 경쟁에 임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