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문화예술재단은 올해 예술공간 이아 초청·일반 대관 전시 신청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예술공간 이아는 정기 대관 공모로만 진행했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전시실 특성을 살려 초청과 일반 대관으로 분리했다. 전시 기간은 5월부터 11월까지다.

전시실1 초청 공모는 예술공간 이아를 매개로 한 대중적 콘텐츠나 원도심의 예술 생태계를 연결하는 이슈를 다룬다. 전시 예술의 공공성을 확장하고, 전시 공간을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면서 1회 이상의 전시 경력이 있는 시각예술분야 예술가나 단체 3팀을 선정한다.

전시실2 일반 대관 공모는 제주에서 예술·창작 활동을 하는 시각예술 전 분야의 개인 혹은 단체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예술공간으로의 발표 기회를 확대 운영하고자, 제한 없이 7명팀을 선정할 계획이다.

초청 공모 신청은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 www.ncas.or.kr )을 통해서 27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만 접수 받는다. 일반 대관 공모 신청은 이메일( artspaceiaa@gmail.com ) 또는 방문접수를 통해 오는 31일(화) 오후 6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방문 접수 시 포트폴리오 등 첨부 자료를 제출한다.

신청은 제주문화예술재단 지원사업과 예술공간 이아 운영 규정에 따라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한다. 결과는 제주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 http://www.jfac.kr )나 예술공간 이아 홈페이지( http://artspaceiaa.kr ) 또는 개별 공지한다.

문의 : 예술공간 이아 064-800-9333~4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