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당 제주도당, '5대 총선 공약'으로 정책 연대
민생당 제주도당, '5대 총선 공약'으로 정책 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생당 제주도당, 제1차 상무위원회의 개최

민생당 제주도당은 지난 20일 ‘바른미래당, 민주평화당, 대안신당’ 통합 이후 첫 번째 상무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상무위원회의에서는 도당의 새로운 조직 개편을 위해 각 기구별 주요 당직자를 임명했다.

인사말에서 양길현 공동 도당위원장은 “그동안 성원을 보내주신 제주시 갑 지역 유권자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지해준 당원들의 기대에 끝까지 부응하지 못한 점에 송구하다”면서 “앞으로 도당 활동을 통해 행복한 제주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양윤녕 공동위원장도 “이번 제21대 총선에서 제주지역 3개 선거구에 후보를 출마시켜 도민의 신임을 얻고자 했으나 후보자를 출마시키지 못해 위원장으로서 도민들과 당원들에게 죄송하고 무한한 책임을 느낀다”고 피력했다.

상무위원회의에서는 ▲4.3특별법 전부 개정 ▲제2공항 건설 관련 공론화 통한 주민투표 결정 ▲감귤농가, 1차산업 생산 농가 재정 지원 ▲농산물 해상운송비 지원 ▲영세자영업자, 소상공인 위한 재정지원 등 5대 제주 정책 핵심 공약을 제시했다.

특히 “민심을 대변할 수 있는 제주지역의 정당과 총선 5대 제주 핵심 공약을 통해 정책 연대를 하겠다”고 결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1
선거만이 2020-03-22 13:27:24
제주 이 좁은 곳에서도 파벌이 있다. 제주 서부 민주당 도의원들이 중국인 노름판 개발할때 지역 경제 살린다고 찬성하였다. 제주시내 대형 중국 쇼핑 복합 노름판도 제주시 민주당 도의원이 찬성하였다.

그런데, 동부에 공항 만들면, 제주시 상권 죽고 서부 땅값 떨어진다고 하니,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제2공항 건설이 환경 파괴 한다고 하네. 참나.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얼마나 위선적인지..웃기는 놈들이다.

그런데, 왜 중국인 노름판 유치를 한다고 한라산 산허리를 잘라 먹었냐?
117.***.***.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