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관권선거? 보수통합에 민주당 급한 모양"
미래통합당 "관권선거? 보수통합에 민주당 급한 모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도당 원희룡 지사 관권선거 의혹 발언에 대해 미래통합당 '발끈'

‘더불어민주당 제주 미래 선거대책위원회’ 공개회의에서 나온 “미래통합당 원희룡 제주도지사의 관권선거 의혹 제보가 많이 접수된다”는 발언과 관련해, 미래통합당이 “흠집내기를 즉각 중단하라”며 발끈했다.

미래통합당 경제살리기 도민통합 제주선대위는 26일 보도자료를 내고 “송재후 후보 낙하산 전략공천으로 분열되고, 보수가 통합되면서 제주 선거 판세가 요동치고, 역전될 조짐이 보이자 내놓은 카드가 고작 실체 파악도 안된 관권선거 의혹이라니 (민주당이) 급한 모양”이라고 비꼬았다.
 
미래통합당은 “자당 공약을 호소하고, 도민 지지를 이끌어내는데 공을 들여도 모자랄 판에 오죽했으면 원 도정을 흠집내고, 미래통합당을 흔들려는 저급한 정치 공세에 나서는 민주당의 구태의연함에 경악을 금할 수 없다”고 비판했다.
 
이어 “코로나19 사태로 도민들의 심리적 불안이 가중되지만, 투명하고 깨끗한 공명선거로 우리의 대표를 뽑아서 난국을 극복하려는 도민 바람에 찬물을 끼얹어도 유분수다. 아니면 말고 식, 카더라 통신 발 약팍한 꼼수는 도민의 공감을 얻을 수 없고 부메랑이 돼 돌아온다는 것을 모르는가”라고 날을 세웠다.
 
미래통합당은 “혹세무민으로 도민 착시를 조장하려는 관권선거 의혹 제기 즉각 중단을 촉구한다. 시대가 어느 때인데 관권선거 망령을 소환한단 말인가. 공직사회 위화감 조성에 혈안될 것이 아니라 공명선거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는 것이 집권여당 책무이자 온당한 자세”라고 비판했다.
 
미래통합당은 “선거가 끝날 때까지 진흙탕 선거가 아니라 후보의 정책과 공약으로 공명정대하게 경쟁할 것을 권유한다”고 경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8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8
바꿉시다! 2020-03-27 07:54:04
제주도는 지금 코로나19로 비상시국입니다.
그러찮아도 확진자인 미국 유학생 모녀가 제주를 들쑤셔놓고 나가 버려 후유증 걱정, 경제도 최악인데 이런 중대한 시기에 도의원들이 그리 할 일이 없습니까?
오영훈의 후보 등록을 도의원이, 그것도 한 명이 아니고 세 명이 들고 가서 대리접수 했다고요?
다른 기사에도 보니까 김태석의장도 1번이 선명히 새겨진 파란 점퍼 입고 후보들과 나란히 서서 썩소를 날리며 기념촬영 했던데 어이가 없네요.
이 어려운 시기 대책 마련은 도지사와 공무원들만 하고 도의원들은 도지사 선거운동하는지 감시하겠다며 지랄이나 떨고 지네 허는 꼴은 세비 도둑놈 같이 보이는 건 나만의 생각일까요?
도민들의 대변자이며 심부름꾼으로서 역할은 커녕 현역 국회의원의 꼬붕 노릇하는 도의원들은 사퇴하고 지랄하세요!
61.***.***.156

민주당놈들~~ 2020-03-26 21:23:21
똥줄탈때 뭐 뿌릴지 모르니 잘 감시해야겠네요~~~
223.***.***.115

제주 2020-03-26 19:58:08
근데 미래통합당 분들은

본인들 로고 보면서 아무 생각이 안들어요?

아니 저건 누가봐도 사이비 종교 스럽지 않아요?

뭐랄까... 부처님 가부좌 같기도 한데..

뭔가 사이비야...

게다가 핑크..

너무 대놓고 저렇니 뭐라 하지도 못하겠음 ㅎㅎㅎ
2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