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총, 민주-미래통합당에 6대 정책과제 제안
제주경총, 민주-미래통합당에 6대 정책과제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경영자총협회가 6개 정책을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에 제안했다.
제주경영자총협회가 6개 정책을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에 제안했다.

제주경영자총협회가 제주경제 도약을 위한 제도개선 등 6개 과제를 더불어민주당과 미래통합당 제주도당에 제안했다.

경총은 지난 27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정책으로 6개 정책을 제안, 공약에 반영해달라고 요구했다고 30일 밝혔다.
 
6개 정책은 ▲관광서비스업의 불합리한 제도 개선 ▲제주 제2공항 건설사업 조속 추진 ▲조세특례 제도 개선 ▲상속세율 인하 ▲유연근무제 보완 입법 ▲임금체계 개편 등이다.
 
정책은 제주경제 도약을 위한 제도개선, 개발사업 조속 추진, 기업경영 안정성 확보 등을 위해 선정됐다.
 
안귀한 제주경총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위기 국면에 처한 우리 경제가 다시 도약하기 위해서는 노동개혁과 규제혁신 등으로 투자활력을 회복하고, 경제 체질을 개선해야 한다”며 “21대 국회 입법 논의과정에서 제주 경영인들의 요구가 반영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주경영자총협회가 6개 정책을 미래통합당 제주도당에 제안했다.
제주경영자총협회가 6개 정책을 미래통합당 제주도당에 제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2
제주시민 2020-04-01 14:29:53
경영자총협회라는 곳이 겨우 이 정도 수준이라니 ㅉㅉ 조세특례에 상속세율 인하로 세금감면만 받고 유연근무제와 임금체계 개편해서 비용 절약하시겠다? 최저시급 수준의 노동자 임금도 더 깍아서 자기네 이익 더 취하겠다는 건가? 성산에 제2공항 건설할 때 토건사업 열심히 받아오고 그 결과로 쓰레기, 하수처리, 똥물 처리못하고 부동산 폭등해도 도민들이 알아서 해결하시라 이거네요. 에라이!
118.***.***.175

선거만이 2020-03-31 08:24:44
제주 이 좁은 곳에서도 파벌이 있다. 제주 서부 민주당 도의원들이 중국인 노름판 개발할때 지역 경제 살린다고 찬성하였다. 제주시내 대형 중국 쇼핑 복합 노름판도 제주시 민주당 도의원이 찬성하였다.

그런데, 동부에 공항 만들면, 제주시 상권 죽고 서부 땅값 떨어진다고 하니,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제2공항 건설이 환경 파괴 한다고 하네. 참나.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얼마나 위선적인지..웃기는 놈들이다.

그런데, 왜 중국인 노름판 유치를 한다고 한라산 산허리를 잘라 먹었냐?
117.***.***.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