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당 “원희룡 지사와 원팀으로 제주 미래 책임”
통합당 “원희룡 지사와 원팀으로 제주 미래 책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제주도당이 원희룡 제주도지사와의 ‘원팀(one team)'을 강조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미래통합당 경제살리기 도민통합 제주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는 2일 총선 공식 선거운동 시작에 맞춰 입장을 발표했다.

선대위는 “문재인 정부의 실정에 따끔한 회초리를 들어 줘야만 대한민국의 희망의 불씨를 살릴 수 있다. 제주 역시 길게는 20년, 짧게는 16년 민주당 국회의원들의 무소신, 무능력, 무책임으로 제주 발전의 시계추는 멈춰 설 위기에 봉착했다”고 정부와 여당을 겨냥했다.

선대위는 “제주4.3의 배·보상과 완전한 해결을 약속해 놓고 정부 설득은 고사하고 야당 탓 만하면 허송세월 했다. 제2공항 건설사업 현 정부의 국정과제 임에도 불구하고 정권 눈치, 도민 눈치만 보면서 갈등만 조장해 왔다”면서 “이번 선거를 통해 도민 여러분의 손으로 반드시 20년 민주당 독주를 끝내주셔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선대위는 제주 공약으로 ▲제21대 국회에서 4.3특별법 개정안 제주 제1호 법안으로 반드시 처리 ▲제2공항 도민 주도 추진 ▲제주산 농산물 해상물류운송비 지원 ▲감귤 포함 제주산 농산물 가격안정제 도입 ▲제주형 자치분권 모델 완성 ▲블록체인 특구 재지정 등을 꼽았다.

선대위는 “장성철, 부상일, 강경필 후보가 당선되면 미래통합당 최고위원인 원희룡 제주도지사와 원팀으로 제주의 경제를 살리고, 제주 미래를 책임지겠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7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7
으아앗 2020-04-03 04:59:00
이게 무슨 귀신 씻나락 까먹는 소린가?
정부와 함께 일해야 할 도지사가 일개 정당과 팀을 이뤄 제주도를 이끌어 가겠다니??
내가 뽑지 않은 도지사가 저런 패거리들과 어울리는 것 자체가 쪽팔린 데
분홍색 옷은 입지도 못해서 더 열 받는데!
춘천에 김진태가 있다면 제주에 원희룡이 있다는 소리만 들어도 피꺼솟인데
그리고 때려죽여도 내가 뽑은 국회의원이
민족의 아픔에 반하여 일본 입장을 대변하고,
수출규제로 인한 국민들의 불매 운동을 비판하고,
초중고 무상급식에 반대하고,
유치원을 투명하게 운영하는 일에 반대하고,
조직적으로 국정감사 방해하고,
포퓰리즘이라는 딱지 붙여서 필요한 곳에 예산을 삭감하고,
고위공직자 비리를 파헤치는 일에 반대하고,
일베를 옹호하는 정당일 수는 없다. 퉤
119.***.***.14


선거만이 2020-04-02 14:05:54
제주 이 좁은 곳에서도 파벌이 있다. 제주 서부 민주당 도의원들이 중국인 노름판 개발할때 지역 경제 살린다고 찬성하였다. 제주시내 대형 중국 쇼핑 복합 노름판도 제주시 민주당 도의원이 찬성하였다.

그런데, 동부에 공항 만들면, 제주시 상권 죽고 서부 땅값 떨어진다고 하니,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제2공항 건설이 환경 파괴 한다고 하네. 참나.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얼마나 위선적인지..웃기는 놈들이다.

그런데, 왜 중국인 노름판 유치를 한다고 한라산 산허리를 잘라 먹었냐?
117.***.***.124

원팀을 기대한다! 2020-04-02 13:38:37
제2공항 갈등을 조장하는 건 민주당 현역 국회의원들이 임기 동안 이와 관련된 입장을 전혀 밝히지 않아 불거졌고 민주당 도의원들도 이제야 성산 입지가 적정한지 여부를 논의 하겠다면서 갈등을 부추기는 것 때문이다.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들은 조건부 운운하며 도민을 기만하는 짓거리 당장 멈추고 입장을 명확히 밝혀야 한다.
문재인대통령은 물론 김현미국토교통부장관과 부상일, 장성철, 강경필후보 등은 모두 제주 제2공항을 찬성한다! 거기다 원희룡지사 까지 찬성하니 모두 국회로 보내 원팀을 만들어 제주의 미래비전을 위한 사회간접자본을 확충하자. 5조원이 넘는 국비가 투입되면 코로나19로 바닥을 치고 있는 지역경제를 살려낼 수 있고 양질의 청년일자리가 창출될 것이라 확신한다. 4.3과 농산물해상운송비 지원도 마찬가지다.
61.***.***.156

아쉽네 2020-04-02 11:45:13
미통당이 새인물로 공천을 잘했으면 2석은 건졋는데.. 구시대 사람들을 후보로 내 보냇으니 무슨 변화가 잇겟나.. 다음을 기대해야 할 듯
210.***.***.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