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6월3일까지 지속가능한 브랜드 이미지 창출과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제주혁신성장센터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공모전은 출품 수와 자격 등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제는 제주혁신성장센터 산하 ICT분야와 자율·전기 자동차 분야다. 제주 미래를 이끌어갈 4차 산업 중심의 혁신 창업 생태계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선도한다는 특성이 반영돼야 한다.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 우수상 1명에게는 50만원, 장려상 2명 각각 20만원, 참가상 10명 각각 2만원 상당 기프티콘 등이 주어진다. 특히 대상은 BI 개발 작업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JDC는 공모전을 통해 제주지역 취·창업을 육성·지원하는 제주혁신성장센터 4개 사업 분야 △ICT 융합창업허브 △친환경 스마트자동차연구센터 △낭그늘 △J-Cube를 ICT 분야 및 자율·전기 자동차 분야로 특화해 정체성과 선명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신청은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온라인(forms.gle/4itBjBZc9NExKEdT9)을 통해 마감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JDC 홈페이지(jdcenter.com)나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홈페이지(jeju-sp.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JDC 사무국 전화(070-4895-6212)로 하면 된다.

성낙창 JDC 산업육성팀장은 “제주혁신성장센터가 지속가능한 브랜드 가치를 구현하는 이름을 가질 수 있도록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