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컴짱에서 출시한 '피부컨설팅 피팅'앱
스타트업 컴짱에서 출시한 '피부컨설팅 피팅'앱

 

제주지역 뷰티테크 스타트업이 화장품 체험앱 '피부컨설팅 피팅'을 출시해 화제다.

스타트업 컴짱은 6월1일부터 '화장품 체험앱' 피부컨설팅 피팅' 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화장품 체험앱 '피부컨설팅 피팅'은 화장품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화장품 샘플을 선택 후 신청하여 체험해 보는 서비스다.

신청한 샘플은 원하는 장소 집, 학교, 직장 어디든지 우편으로 화장품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출시 이벤트로 지인 추천을 하면 제주도 화장품 본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화장품 체험앱 피부컨설팅 피팅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아니며, 사전예약신청을 한 사람이거나, 가입한 사람의 추천을 받아야만 이용할 수 있는 멤버쉽 서비스다.

스타트업 컴짱에서 출시한 '피부컨설팅 피팅'앱
스타트업 컴짱에서 출시한 '피부컨설팅 피팅'앱

시중에는 화장품 종류가 많지만 여드름이나 기미 등 피부고민이 있는 사람,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고르기가 어려운 사람에게 딱 맞는 화장품을 추천해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용한 서비스다.

이재석 컴짱 대표는 "나에게 맞는 화장품이 어떤 것인지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화장품을 구매하여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 고객이 원하는 화장품 샘플을 구매전 사용해보고 구매를 하면 좋을것 같아 서비스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컴짱은 현재 중기벤처부에서 창업성장기술개발 지원사업에 선정된 스타트업으로 제주도민 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발명진흥원장 상을 수상한 이력도 가지고 있는 실력이 검증된 기업이다.

6월 30일까지 사전예약를 받고 있고, 이때 신청하지 못하면 지인추천을 받아서 서비스를 사용해야된다.

사전예약기간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 설치 후 앱에서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추후에 추천코드를 받아 사용할 수있다.

화장품 샘플은 7회 분량으로 우편으로 발송되며, 일주일동안 앱에 출석하면 매주 지속적으로 화장품 샘플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