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공사-제주시, 도시재생-임대주택 공급에 손맞잡다
개발공사-제주시, 도시재생-임대주택 공급에 손맞잡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학 제주도개발공사 사장과 안동우 제주시장이 5일 도시재생사업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정학 제주도개발공사 사장과 안동우 제주시장이 5일 도시재생사업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도개발공사와 제주시가 도시재생 활성화를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을 본격화 한다.

제주도개발공사와 제주시는 5일 제주시청에서 도시재생사업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도시재생사업 사업발굴과 협력추진, 정책발굴 및 주민역량강화를 위한 플랫폼 구축 등 관련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게 된다.

특히 양 기관은 앞으로 중앙 및 광역공모, 국공유지 활용, 임대주택 공급사업 등 다양한 도시재생사업 추진을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제주시에서 추진중인 뉴딜사업 추진은 물론 올해 하반기 중앙 공모사업에도 함께하기 위해 실무협의체를 구성해 세부적인 업무검토와 협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학 개발공사 사장은 “제주시와의 협력을 통해 쇠퇴지역의 환경개선과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도시재생사업 발굴하고 추진할 것”이라며 “도민의 기업인 우리 공사가 사회적 책임 경영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1
좋은소식 2020-08-06 11:49:53
반가운 소식이고 희망을 주는 소식입니다
실용적이고 작지만 젊고 미래세대들어게 꿈을 주는 훈훈한 소식입니다
임대주택 많이 지어 주십시요 대단지 외곽지 선호도 낮읍니다 저임금에 시달리고 언제 집 살돈 모으겠읍니까
14.***.***.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