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프렌즈와 제주 한달살기’ 서포터즈 모집...19일까지

㈜지커넥트가 제주 한달살기를 지원하는 ‘버디프렌즈와 함께 제주 한달살기’ 서포터즈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제주 생태문화자원을 상징하는 캐릭터 버디프렌즈가 제주도 한달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숙소, 차량, 항공권을 모두 지원받으며 한 달 간 제주를 만끽할 수 있다.

㈜지커넥트는 ‘제주도 한달살기’ 콘텐츠로 다양한 제주의 자연환경과 아름다움을 공유하고, 사람들의 이기심으로 훼손되는 제주생물들의 현실을 함께 알리기 위해 ‘버디프렌즈와 함께 제주 한달살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은 오는 19일까지이며, 지원 방법은 버디프렌즈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방문해 팔로우 한 뒤,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서포터즈에 참여가능한 대상은 제주에서 한 달 간 버디프렌즈의 각 캐릭터 미션을 자유롭게 실행하며, 마음껏 제주의 여유와 자연을 즐기고 싶은 20~39세 성인 남녀이다.

지커넥트는 버디프렌즈 각 캐릭터별로 미션을 수행할 지원자를 선정해, 제주 한달살기를 위한 숙소와 렌터카, 항공권을 전액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선정 후 전화 및 이메일로 개별통보가 이뤄지며, 최종 화상 인터뷰를 거쳐 캐릭터별 1~2명씩 총 5팀(5~10명)이 선정된다.

제주 한달살기 기간은 오는 23일부터 12월 21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버디프렌즈 공식홈페이지( https://birdyfriends.com ) 또는 더플래닛 공식 홈페이지( https://theplanet.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버디프렌즈는 제주도에서 탄생한 글로컬(Global+Local) 생태문화 콘텐츠로 멸종위기종을 포함한 제주도를 대표하는 다섯 마리의 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다.

다섯 마리의 ‘버디프렌즈’ 캐릭터(왼쪽부터 피타, 화이트, 캐스커, 젤다, 우디). 사진=버디프렌즈.

지커넥트는 △팔색조(피타) △동박새(화이트) △매(캐스커) △종다리(젤다) △큰오색딱따구리(우디)로 구성된 버디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유네스코가 지정한 생물권보존지역인 제주의 모습을 문화예술 콘텐츠로 개발하고, 관광자원과 교육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