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15일자 2021년 상반기 정기인사 예고

왼쪽부터 서귀포시 신임 이상헌 자치행정국장, 김희찬 문화관광체육국장, 강창식 농수축산경제국장.
왼쪽부터 서귀포시 신임 이상헌 자치행정국장, 김희찬 문화관광체육국장, 강창식 농수축산경제국장.

제주 서귀포시 자치행정국장에 이상헌 안덕면장이 승진 임용됐다. 

서귀포시는 오는 15일자로 2021년 상반기 정기인사를 13일 예고했다. 인사규모는 총 366명이며, 4급 이하 승진 87명, 전보 229명, 인사교류 50명 등 규모다. 

이상헌 안덕면장이 자치행정국장에, 김희찬 총무과장이 문화관광체육국장, 강창식 자치행정과장이 농수축산경제국장에 각각 승진·임용됐다. 

서귀포보건소장에는 강미애 동부보건소장이 직무대리로 직위승진했다. 

오철종 자치행정팀장이 공보실장 직무대리로 임명됐고, 김용국 공보실장이 종합민원실장으로 자리를 옮긴다. 

강용숙 기획예산과장이 총무과장, 조성연 노인복지팀장은 공항확충지원과장, 정윤창 녹색환경과장이 기획예산과장으로 각각 전보됐다. 

김용춘 교통행정과장은 자치행정과장에 임명됐고, 여성가족부에 파견갔던 정현부 사무관이 마을활력과장 자리를 맡는다. 

김순희 문화예술팀장은 평생교육지원과장, 오문찬 보건행정과장이 위생관리과장, 이경민 표선면 부면장이 서귀포예술의전당 관장 직무대리로 임명됐다. 

고철환 관광진흥과장은 녹색환경과장, 오창익 도로시설팀장이 산림휴양관리소장 직무대리, 김영철 상하수도과장이 안전총괄과장, 김용탁 산림휴양관리소장이 건설과장, 양동석 건설과장이 상하수도과장에 각각 전보됐다. 

오인순 서귀포보건소 지역의료강화 TF팀장이 보건행정과장 직무대리, 오재복 서부보건소장이 동부보건소장, 고행선 서귀포보건소 건강증진팀장이 서부보건소장 직무대리로 각각 임명됐다. 

또 제주도에서 넘어온 윤세명 사무관이 관광진흥과장, 김군자 사무관이 관광지관리소장, 현광철 사무관이 교통행정과장 자리를 맡는다. 

이어 김형필 종합민원실장이 안덕면장 자리에, 오창섭 안전총괄과장이 표선면장, 허종헌 평생교육지원과장이 천지동장, 고택수 서귀포예술의전당 관장이 중문동장, 강연실 복지행정팀장이 예래동장으로 각각 자리를 옮긴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