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8일자 조직개편 부서장 정기인사 단행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기획조정실장에 김두한, 경영지원실장에 문승선씨가 임명됐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1월18일자로 조직개편에 따른 부서장 정기인사를 단행했다고 14일 밝혔다.

JDC는 4본부 1단 19실.처 6팀에서 4본부 1단 17실.처 7팀으로 직제를 개편했다. 관광사업처는 휴양단지처와 통합됐고, 공공주택처는 공공주택팀으로 축소됐다. 

경영기획본부 기획조정실장에 김두한(1급) 의료사업처장, 경영지원실장에 문승선(2급), 의료사업처장에 조용석(3급) 경영지원실장, 휴양관광처장에 박재모(2급) 휴양단지처장이 임명됐다.

면세사업본부 영업처장에 박근수(2급) 제이디씨예래리조트 상임이사, 박물관운영처장에 문영호(2급) 공공주택처장, 과기단지 산업육성팀장에 강충효(3급), 공공주택팀장에 김미양씨(3급)가 이동했다.

영어교육도시 국제학교를 운영하는 제인스 대표에는 손봉수(1급) 기획조정실장, 제이디씨예래리조트 상임이사에는 강봉수(2급) 박물관사업처장이 전보됐다. 

이번 인사이동은 사업 환경변화에 따른 단위조직을 재정립하고, 유사기능 통합을 통한 조직 효율성 제고를 위한 조직개편에 따른 전보인사다. 

JDC는 이번 인사발령을 통해 대내외 환경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사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