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 출시 이벤트
제주삼다수,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 출시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제주삼다수∙효성TNC∙노스페이스, 12~19일 브랜드 SNS 통해 경품 증정 이벤트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노스페이스의 친환경 캡슐 컬렉션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은 제주삼다수가 노스페이스, 효성티앤씨, 제주도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자원순환 프로젝트 다시 태어나기 위한, 되돌림의 일환으로 출시된 친환경 패션 아이템이다.

제주삼다수가 제주에서 수거한 폐페트병 100톤을 효성티앤씨가 재생섬유 리젠제주로 재생산하고, 노스페이스가 이를 활용해 의류 및 소품으로 재탄생시켰다.

제주삼다수는 12일부터 1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경품 이벤트를 열고 참여 고객 중 12명을 추첨해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삼다수 브랜드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면서 친환경 패션 출시를 함께 나누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2)에게는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 에코 후디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2(4)에게는 동 컬렉션의 스웨트셔츠를, 36명에게는 볼캡 모자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6일 제주삼다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5만원을 초과하는 경품에 한해 당첨자 본인이 제세공과금을 부담할 수 있다.

김정학 개발공사 사장은 자원의 가치와 환경을 위한 자원 순환의 의미를 이번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 출시를 통해 널리 알리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국민 생수를 생산하는 기업으로서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고 건강한 자원의 순환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